DOPAG의 그리스 및 오일 전용라인인 LubriLine 제품 포트폴리오 추가

신형 압력 탱크와 그리스 및 오일 도포용 수동 정량 및 디스펜싱 밸브

DOPAG은 그리스와 오일 도포용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리스 및 오일 전용 라인인 lubriLine의 제품군에 수동 정량 밸브 및 수동 디스펜싱 밸브가 추가 되었습니다. 수동 정량 및 수동 디스펜싱 밸브는 기존 의 정량밸브(Chamber metering valve) 및 디스펜싱 밸브(Dispensing valve)를 기반으로 하고 있기에, 수동 사용 시에도 재료의 깨끗하고 정확한 도포가 가능합니다. 또한, 접근이 어려운 영역도 수동 밸브로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핸들을 포함한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쉽고 빠르게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직 수동 정량 및 수동 디스펜싱 밸브는 다양한 버전으로 구할 수 있고 밸런서에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두가지 밸브들은 완전한 모듈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밸브의 작동 방법은 공압식 혹은 전자식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용방식에 따라 다양한 Cannula를 구비할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크기의 압력 탱크

압력 탱크 신규 제품 포트폴리오가 추가되어 다섯 가지 크기 중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압력 탱크는 오일 같은 무점성 액체의 이송에 주로 사용합니다. 압축 공기를 이용하여 재료를 탱크에서 직접 이송한 다음 도포합니다. 압력 탱크는 시스템 내에서 중간 저장 장치나 주 공급 장치로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듈식 구조로써 다양한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