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계량 및 혼합을 위한 턴키 시스템

CTO Daniel Geier가 본딩, 밀봉 및 포팅을 위한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최신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DOPAG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다니엘 가이어는 무엇보다도 자동화라는 핵심 사업 분야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기계 엔지니어인 그는 디스펜싱 기술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DOPAG에서는 개발 부서와 DOPAG 기술 센터의 책임자로도 근무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가이어 씨는 자동화된 디스펜싱 기술에 대한 최신 요구 사항과 향후 과제, 그리고 DOPAG의 성과 프로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가이어 씨, 디스펜싱 기술에 대한 요구 사항 증가가 끊임없이 논의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동화 분야에서 이러한 요구 사항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나요?본딩, 개스킷, 포팅, 그리스 및 오일링 등 디스펜싱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스펙트럼에 걸쳐 요구 사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물론 이는 애플리케이션 자체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고객들은 단순히 디스펜싱 시스템만 찾는 것을그만둔 지 오래되었습니다 . 대신 전체 제조 공정에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 완벽한 턴키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지능적이고 포괄적인 설계에는 제품의 전처리 및 후처리를 위한 모든 관련 주변 구성 요소는 물론 품질 보증 조치와 필요한 컨베이어 및 취급 기술도 포함됩니다.

이는 디스펜싱 기술 제조업체와 고객에게어떤 의미가 있을까요?물론 디스펜싱 기술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는 것만으로는더 이상충분하지 않습니다 . 디스펜싱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수반되는 공정 단계까지 반영하는 턴키 디스펜싱 시스템을 제공하려면 맞춤형 기계 제작 경험이 필요합니다. 당사는 이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핵심은 고객의 요구 사항을 자세히 분석하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고객에게 최대의 이익을 가져다주는 솔루션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바로 자동화 솔루션만을 전문으로 하는 자체 팀이 있는 이유입니다.

다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질문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여기에는 어떤 요구사항이 있으며 DOPAG는 무엇을 제공합니까?더 이상 정밀도만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재료 절약, 사이클 시간, 처리 속도 또는 준수해야 할 표준에 관한 것입니다. 사이클 타임은 점점 더 촉박해지고 있으며 동시에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자동 디스펜싱 시스템은 다양한 응용 분야, 즉 한 부품의 여러 변형을 접착하거나 서로 다른 부품을 포팅할 수 있어야 합니다. 헨켈은 시공 과정 또는 이미 프로젝트 시작 단계에서 광범위한 일련의 측정은 물론 완료 후 최종 승인까지 수행하기 때문에 높은 수준의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자동화 분야에서 다른 공급업체와 차별화되는 점은 무엇인가요?저희는 고객과의 파트너십 기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는 프로젝트 논의의 시작부터 납품, 심지어 판매 후에도 동일한 DOPAG 직원이 고객을 돌본다는 사실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또한 앞서 언급했듯이 고객의 요구 사항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철저하고 깔끔한 분석을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하는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현재 계량 및 혼합 기술이 직면하고 있는 과제는 무엇인가요?예를 들어 3D 프린팅이나 e-모빌리티 분야에서 볼 수 있듯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기존 스펙트럼에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습니다. 또한 응용 분야가 점점 더 복잡해지면서 사용자 노하우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신소재 개발 주기는 점점 더 짧아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수십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소재 제조업체와 긴밀히 협력하며 2,000개 이상의 다양한 소재를 테스트했습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점 더 복잡해지는 애플리케이션이 가져오는 문제를 자신 있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더스트리 4.0은 시스템 가용성, 유지보수 계획 및 유연한 사용 측면에서 점점 더 중요한 주제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