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석 필터를 깨끗하고 정확하게 주조하기

DOPAG에서는 의료 분야용 특별 계량 시스템을 발표합니다

의료용 제품의 생산은 특히 투석 필터 같은 민감한 제품의 경우 각별한 세심함과 높은 정확도가 필요합니다. 그러한 제품의 제조 공정에서는 수천 개의 중공 Fiber를 가진 멤브레인을 외부 쉘에 단단히 연결해야 하기 때문에 두 가지 성분의 폴리우레탄을 함유한 두 가지 부품을 포팅(Potting)합니다.     

이러한 과제를 위해 특별히 DOPAG에서는 계량 및 혼합 시스템 evomix DF를 개발했습니다. 본 시스템은 포팅 시 특별 요건을 최적으로 표시하는 기존의 2K 계량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계량 시스템의 경우처럼 DOPAG에서는 신형 evomix DF에 기어 계량 펌프들을 설치했습니다. 본 펌프들로 투석 필터 포팅에 사용되는 고점도 재료에서도 고정밀 계량이 가능합니다(50부터 80,000 mPa s까지의 점도 범위).

장비의 믹싱 헤드는 Cleanroom 사용을 위해 인증 받았습니다. Evomix DF는 투석 필터 제조용 완전 자동 생산 라인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재료 압력 탱크를 통한 중단 없는 재료 공급 덕분에 정지 시간을 피할 수 있습니다. 탱크들은 레벨 관리 및 자동 재충전과 가스 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 부피 측정 셀을 통해 혼합비와 배출량을 조절합니다. 실시간 멀티 태스킹 운용 시스템을 갖춘 계량 컴퓨터가 최대 64 개의 계량 프로그램을 저장하고 있고 7“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와 결합하여 편안한 작동을 가능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