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rama 전시회: DOPAG, 새로운 믹싱 헤드 선보여

계량 기술 제조업체는 효율적인 가스켓 팅, 본딩 및 캐스팅을위한 새로운 dynamicLine 제품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효율적이고 경제적 인 DOPAG는 3 월 10 일부터 14 일까지 인도 뉴 델리에서 열리는 Elecrama 전자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동적 믹싱을위한 새로운 제품 라인 인 dynamicLine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방문객들은 H3GR18 스탠드에서 홀 3의 독일 전시관에서 신제품 라인과 그 적용 범위를 배울 수 있습니다.

DynamicLine은 가스켓 팅, 본딩, 씰링 및 캐스팅과 같은 모든 유형의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새로운 다이내믹 믹싱 헤드를 기반으로합니다. PU 및 실리콘, 접착제 또는 주조 혼합물로 만든 밀봉 폼과 같이 저점도에서 고점도의 반응성 폴리머 재료를 처리합니다. 리니어 유닛 및 산업용 로봇과 같은 가변 로봇 시스템으로 보완됩니다. 이를 통해 3 차원 구성 요소뿐만 아니라 그루브, 몰드 및 평평한 표면에 자동으로 재료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 다목적 성
DynamicLine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전자 산업, 자동차 산업 및 자동차 공급 업체에서부터 필터링 및 포장 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발포 봉합의 일반적인 응용 분야에는 제어 캐비닛, 자동차 건축의 도어 모듈, 싱크 및 세라믹 호브와 같은 가정용 제품, 필터, 조명 및 토너 카트리지가 포함됩니다. dynamicLine은 변압기, 센서 및 플라스틱 외장과 같은 전자 부품 주조뿐만 아니라 자동차 구조물의 접합 및 밀봉 또는 유약 처리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PAG는 속도, 비용 절감 및 정밀도 측면에서 새로운 벤치 마크를 수립하여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