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C World 2018: 복합 부품의 효율적인 생산

DOPAG는 3 월 6 일부터 8 일까지 파리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복합 소재 전시회 인 JEC에서 복합 소재 생산을위한 자사의 전 범위 계량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복합 구성 요소의 생산과 관련된 응용 프로그램은 복잡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생산 공정에서 사용되는 계량 및 혼합 기술은 절대적인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DOPAG는 복합 재료 생산을위한 특수 계량 시스템을 개발하여 이러한 복합 재료의 최적 처리를 가능하게하고 자동화 증가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계측 기술 제조업체는 복합 산업 분야의 세계 유수 전시회 인 JEC World 2018 파리에서 자사의 완벽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모든 복합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지능형 미터링 시스템
시장의 선두 공급 업체 인 DOPAG는 모든 경량 컴포지트 어플리케이션을위한 계량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자동차, 항공 및 우주 산업은 물론 풍력 터빈의 건설도 포함됩니다. DOPAG의 eldomix 및 compomix 미터링 시스템은 RTM, pultrusion 및 winding 공정에서 섬유 복합 부품 생산의 표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두 시스템 모두 폴리 우레탄 또는 에폭시 수지와 같은 재료를 안정적으로 처리하는 반면 기어 펌프 기술은 정확한 계량을 보장합니다. 포괄적 인 구성 옵션 덕분에 eldomix 및 compomix는 모든 경량 건설 산업에서 다양한 응용 분야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PAG의 coredis 미터링 시스템은 주로 항공기 건설에 사용됩니다. 저밀도 재료로 된 허니 콤 코어를 특징으로하는 샌드위치 패널을 균일하게 채 웁니다. 따라서 패널의 개방 모서리는 환경 영향으로부터 충분히 보호됩니다. 이는 도어 힌지 (door hinge)와 같은 인서트를 수용하기 위해 허니컴 구조의 부품이 보강되고이어서 기계 가공 될 수있게한다. 이러한 유형의 벌집 패널은 특히 조선 및 항공기 인테리어의 화장실 벽, 측면 패널, 주방 구조물 및 바닥 패널에 사용됩니다

자동화 솔루션의 이점
DOPAG는 모든 복합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처리 시간, 재현성 및 재료 사용과 관련하여 상당한 개선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고객은 대량 생산의 경우 더 적은 시간 소요량, 생산성 증가 및 생산 비용 절감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DOPAG, COMPOSITE 팀 확장
DOPAG는 수십 년 동안 섬유 복합 부품 생산과 관련된 모든 응용 분야에 솔루션을 제공 해왔다. 이 회사는 재료 제조업체뿐만 아니라 경량 건설 업계의 명성 높은 회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포괄적 인 전문성을 지닌 고객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DOPAG은 현재 복합 소재 팀에 새로운 전문가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컨설팅, 계획 및 생산부터 시운전, 유지 보수 및 수리에 이르기까지 전체 프로세스 체인에서 최적의 고객 지원을 보장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전 세계의 모든 고객 요구를 안정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