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적으로 구성된 윤활제 계량 시스템
이를 통해 마찰 손실 없이 그리스와 오일을 주입할 수 있습니다

그리스 및 오일 계량 시스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솔루션을 정확하게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그리스 및 오일용 계량 시스템은 기성품으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그러기에는 요구 사항이 너무 다릅니다. 윤활유의 계량 및 도포가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그리스와 오일은 구멍 내부, 각진 지점이나 접근이 어려운 곳에 가능한 한 짧은 시간안에 정밀하게 도포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적용 분야는 자동차 및 가구 산업입니다.

당사의 엔지니어는 수동, 자동화 또는 기존 생산 라인에 통합되는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을 최적으로 충족하는 계량 시스템을 정확하게 설계합니다. DOPAG를 사용하면 사이클 시간을 단축하고 자재를 절약하며 시스템 가용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거의 50년 가까이 전 세계 고객을 위한 맞춤형 계량 시스템을 개발 및 제조해 왔습니다.

계획부터 개시, 지속적인 생산, 계량 시스템의 유지보수까지 DOPAG가 함께 할 것입니다. 또한 특수 설계 및 제어 시스템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데이터, 기술 문서 및 포괄적인 조언을 통해 시스템 통합업체와 설비 제작 업체의 계획 프로세스를 지원합니다.

그리스 및 오일 공급을 위한 맞춤형 디스펜싱 시스템

이를 통해 고객은 이익을 얻습니다

  • 세계 최대 규모의 최고급 제품 선택

  • 45년 이상의 계량 기술 경험

  • 종합적인 현장 고객 지원을 위한 전 세계 자체 DOPAG 지사 운영

  • 개인 프로젝트 동행

  •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

  • 귀사의 원본 부품을 사용한 공정 및 재료 테스트

  • 빠른 예비 부품 확보

  • 방대한 기술 문서 제공

연락처

적용 사례

가전제품
도어 씰 및 경첩, 스위치, 소결 저장 탱크의 그리징


차량 구동
엔진, 변속기 및 착륙 장치의 구성품 그리징 및 오일링

가구 및 주방
경첩, 풀아웃 레일 및 접이식 시스템 그리징


차량 차제 및 외부
도어, 잠금 시스템, 윈도우 제어장치, 선루프의 그리징 및 오일링

전동 공구
엔진 및 변속기 그리징 및 오일링


차량 내부
좌석 레일, 스위치 및 슬라이더에 그리징 및 오일링

제품 소개

맞춤형으로 구성된 윤활유 계량 시스템의 기본은 모듈식 DOPAG 시스템입니다. 설비 개념은 세 가지 주요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재료 공급, 배출 밸브 또는 도우징 밸브 및 제어 기술.

당사는 이러한 주요 그룹을 결합하여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존의 시간 압력 계량이든 용적 측정식 계량이든 상관없이 올바른 설비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어 시스템은 애플리케이션에 맞게 정밀하게 프로그래밍되고 조정됩니다.

프로세스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모니터링 및 측정 시스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 유량 센서, 유량 측정 셀, 압력 센서 및 밸브 리프트 스캐너.

그리스 및 기름칠

참조 프로젝트

적용

적용 선택:
DOPAG 품목 한 눈에 보기:
  1. 두 가지 다른 윤활유 주입

    우리는 자동차 산업의 생산 공정을 최적화하는 자동 윤활유 주입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2. 그리스 및 오일의 비접촉식 도포

    비접촉식 윤활유 도포는 복잡하고 자동화된 생산 공정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며 현재 많은 산업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헨켈이 옵션을 제시합니다.

  3. Lubricant(윤활재료) 수동 도포

    DOPAG는 Lubricant(윤활재료)를 수동으로 도포할 수 있는 특수 분사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어댑터를 활용하여 O-ring 및 기타 씰과 같은 구성 요소에 수동으로 그리스를 바르거나 오일을 바를 수 있습니다.

  4. 가구 제작용 그리스 스프레이 밸브

    DOPAG는 가구 제작업체를 위해 윤활제를 자동 도포할 수 있는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보기!

  5. 그리스 및 오일의 스프레이 도포를 위한 밸브

    그리스 및 오일의 스프레이 도포를 위한 밸브. 도달하기 어려운 영역에서 윤활제의 비접촉식 적용.

  6. 최상의 윤활을 위한 계량 시스템

    윤활 유형에 대한 요구 사항들은 다양하며 언제나 적용 분야에 좌우됩니다. DOPAG 성공적인 설비 컨셉을 위한 가지 핵심 요소를 소개합니다!

  7. 윤활제, 접착제 및 실런트의 연속 도포

    멤브레인 디스펜싱 밸브는 자동화된 생산 공정에서 깨끗한 적용과 높은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8. 비접촉식 윤활을 위한 샷 밸브

    DOPAG가 새 영상에서 샷 밸브를 소개합니다. 고도로 자동화된 공정에서의 비접촉식 재료 도포에 이상적입니다.

  9. 고객 맞춤형 윤활제 도포

    DOPAG는 자동차 산업에서 볼스크류 생산을 위해 두 가지 특수 윤활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습니다.

  10. 자동 그리스 계량

    DOPAG가 윤활제 자동 적용을 위한 제조셀을 소개합니다. 비접촉식 재료 도포용 밸브도 자세히 알아보세요.

  11. Accurate dosing of grease and oil

    DOPAG developed a special dosing system for the automated lubrication of gas springs.

  12. Lubrication in the automotive industry

    Individual grease and adhesive dispensing systems from DOPAG guarantee highest quality electric parking brakes.

자세히보기

우리와 연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