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제품
최대의 완벽성

전자 기기의 안정성 및 안전

전기 전자부품의 포팅에 대한 계량 및 믹싱 기술

전기 전자 부품은 많은 제품에 사용되며 최종 고객에 있어 극한의 주변 조건에서의 신뢰성이 중요한 사안이 됩니다. 이러한 조건은 충격 및 진동에서 먼지 또는 습기 또는 고온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작동과 올바른 전기 절연을 보장하기위해 부품들은 액체화합물로 포팅됩니다. 포팅은 부품과 영구적 접합부를 형성하여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방지합니다. 포팅 공정은 대기압 또는 진공 하에서 수행되며 이는 포팅 화합물 및 도포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포팅시 공기 방울이 없도록 시공하는 것이 어려움 중의 하나인데 공기방울이 단열 성능 및 보호 성능 뿐아니라 부품의 기계적 강도를 낮추기 때문입니다.

전자제품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포팅 화합물은 폴리우레탄, 에폭시수지 및 실리콘을 기본재로 하는 고분자 물질입니다. 높은 열안정성과 부드러운 상태에서 매우 단단한 상태까지의 형태를 갖는다는 사실덕분에 폴리우레탄 주조 수지는  PCB의 인쇄 회로 변압기의 포팅과 같은 다양한 도포에 사용됩니다. 오늘날, 절연 시스템에서 클래스  F에  ​​속하며 높은 열 안정성을 나타내는 폴리우레탄 주조 수지는 전자부품 포팅에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탄성폴리우레탄 주조 수지는 자동차 전자 시스템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연락처

충격, 진동, 먼지, 습기 또는 고온으로부터 보호

DOPAG의 믹싱 및 계량 시스템은 반복성이 있는 고정밀 계량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계량은 동적 프로세스에서의 변화하는 흐름율에서도 일정한 혼합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어야합니다. 생태학적 및 경제적 관점에서, DOPAG의 계량 및 믹싱시스템은 이러한 공정이 지속가능하도록 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처리 대상 물질은 재료 소비 및 폐기물 처리 비용을 줄이는 방법으로 혼합됩니다. 세척제의 사용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사에서는 하기 포팅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전기 부품의 포팅
  • 전기 모터와 변압기의 와인딩 포팅
  • 투명 플라스틱에 LED 포팅
  • 인쇄 회로판에 전자 부품 포팅
  • 반도체 포팅

자동화 포팅(Potting)을 위한 개별 도포(Dispensing) 시스템

참조 프로젝트

시장

시장 선택 :
DOPAG 품목 한 눈에 보기:
  1. 열 전도성 실리콘 재료의 혼합 및 도포 측정

    DOPAG의 벡터믹스 TC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은 열 전도성 재료를 정확하고 깨끗하게 처리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Wacker Semicosil 9672의 처리 과정을 보여줍니다.

  2. 전자 산업에서의 접착 비딩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양 - LED 조명기구용 하우징 본딩을 위해 DOPAG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정확하게 충족하는 자동 계량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3. 제어 캐비닛용 PU 폼 개스킷의 FIPFG 시리즈 생산

    SAE Schaltanlagenbau Erfurt는 제어 캐비닛의 개별 생산을 DOPAG의 dynamicLine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장에서 그들을 방문했습니다.

  4. 수동 도포에서 기계 도포로 전환하는 방법

    수동 분배에서 계량 및 혼합 기계로 전환하는 것이 유익한 경우는 언제입니까? - 관련된 모든 영향 변수를 식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5. 제어 캐비닛의 가스케팅 및 본딩

    Dynamicline을 통해 DOPAG는 두 어플리케이션 모두에 대한 효율적이고 자동화된 제품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6. 전자 포팅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DOPAG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자동화 포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두 가지 실제 사례!

  7. Turnkey systems for automated metering and mixing

    CTO Daniel Geier talks in the interview about challenges in automated dispensing technology.

자세히보기

Bonding 및 Sealing은 나사없이 부품을 결합하는 점점 더 보편적 인 방법이되고 있습니다. DOPAG 시스템을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안정적이고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1. eldomix

    eldomix

    Eldomix 100/600 시스템 범위는 콤팩트하고 기어 펌프로 구동되는 계량 및 혼합 시스템입니다.

  2. variomix

    variomix

    variomix 시스템 범위는 무용제, 소형, 공압 또는 유압 구동 피스톤 펌프 계량 및 혼합 시스템입니다.

  3. vectodis

    vectodis

    vectodis는 단일 구성 요소 재료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적절한 재료 공급과 계량 컴퓨터만 있으면 됩니다.

  4. vectomix

    vectomix

    vectomix는 다 성분 물질을 다루기 위해 사용됩니다. 호환성과 모듈성으로 인해 동일하거나 다른 크기의 두 가지 정사각형 피스톤 미터링이 사용됩니다.

Potting에서는 실리콘, 폴리 우레탄 또는 에폭시 수지와 같은 재료가 액체 형태로 사용됩니다. 생산 공정에서 DOPAG는 다양한 계량 및 혼합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1. eldomix

    eldomix

    Eldomix 100/600 시스템 범위는 콤팩트하고 기어 펌프로 구동되는 계량 및 혼합 시스템입니다.

  2. vectomix

    vectomix

    vectomix는 다 성분 물질을 다루기 위해 사용됩니다. 호환성과 모듈성으로 인해 동일하거나 다른 크기의 두 가지 정사각형 피스톤 미터링이 사용됩니다.

dynamicLine과 새로운 다이내믹 믹싱 헤드를 통해 DOPAG는 Gasketing과 관련된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 Dynamic Mixing Head

    Dynamic Mixing Head
    새로운 밸브 기술을 적용한 Dynamic mixng head는 저점도에서 고점도의 폴리머 반응 물질을 발포, 결합, 밀봉 및 포팅을 위해 혼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